블로그
2009.11.13 디스이즈스타일 장바구니
스커트의 컬러도 너무 마음에 들지만 내가 지르지 못하는 이유는 사이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왠지 작을 것 같은 느낌 ㅜ 아 놔 오랫만에 들어갔더니 또 내가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것들이 품절 ㅜㅜㅜㅜ 짱나 ㅜㅜㅜㅜㅜㅜ 사진출처 : 디스이즈스타일
디스 이즈 스타일 ^.^
이것이 스타일 진정한 스타일리스트가 되어보는건 어떠한가요 날씨는 추워도 버틸수 있을 만큼 또한 이쁘게 입는게 정말로 큰... 사이즈의 핸드백은 별로 이쁘지 않아용 ~ 너무 큰 사이즈의 핸드백은 체형을 더 외소하게 보이게 하는 단점이 있어용 ㅜㅜ 자신의 신체 비율에...
제주 숙소 펜션 : 디스이즈핫 This is hot #205 추천
정말 잘 차려진 한 상 ㅠㅠㅠㅠ 넘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굳이 또 일어나서 사진을 찍고 또 찍고 저 수프가 진짜 맛있었어요! 버터도 무려 이즈니. 진짜 보이는 것, 보이지 않는 것 하나하나 신경 쓴 게 보여서 매우 마음에 들었던 숙소. 전날은 못 찍었던 디스이즈 핫...
[공연리뷰] 유니버설발레단의 '디스 이즈 모던' (5.21)
유니버설발레단의 '디스 이즈 모던'(5.21) 고전발레와 모던발레의 차이는? 마임(몸짓언어)이 없고 줄거리와 상관없이 기교와 표현력에... 당연히 평소처럼 커튼콜 포토타임을 기다리고 있었건만.. 좀 아쉽다. 이건 유니버설 공연스타일이 아닌데..ㅋ
[공유]디스 이즈 코리아 스타일
디스 이즈 코리아 스타일.jpg 아는 중학생 동생이 과학발표대회에 '영화 아이언맨으로 보는 소형 원자로의 실현가능성과 미래'를 들고 나... blog.naver.com 국가기관을 기성세대에서 게임에 대한 악감정이 워낙 심하죠, 게임은 마약이라던가…. 몇십년전에 만화도 저렇게...
이태원 술집 / 피자와 맥앤치즈 + 소주의 조합은 무죄 '디스이즈낫어비어(낫비어)'
묘한 무늬에 타일스타일 테이블 분위기 세련되었다. 이태원 술집 디스이즈낫어비어(낫비어) 메뉴판 및 가격(2015년 10월 Ver.) 소주가 메뉴판엔 안보였는데 오돌누님이 뚫어놔서 참이슬을 팔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쥐~ 낄낄~ 소주는 좀 비쌌던 오천원인가? 세가지...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트러커 자켓 후기
안녕하세요 해리성패션장애2 빙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바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트러커 자켓입니다!... 힙합 스타일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디네댓의 매력이죠 ㅋㅋ 컬러풀 버젼이랑 흑백버젼이 있는데 컬러풀 버전이 훨씬 예쁘죠 토요일날...
2016. 01. 07 / 일상 / 디스이즈네버댓
안녕하세요~웃음이 끊임없는 남자 영자 입니다.!!!크크큭 ㅎㅎ드디어 ㅎ 디스이즈네버댓 모자가 왔답니다?ㅎㅎㅎ한번 후기 작성... 저에겐 기본 색상부터 챙기는 스타일이라서~ㅎㅎ굿굿 그래도 매우 만족스러워용 크크큭 ㅎㅎ웃음이 끊임없는 남자 영자답게~스마일 하게...
[NEWAGE ONE 데일리룩] 디스이즈네버댓 해브어굿타임 청청코디
청청코디이지만 촌스러워 보이지 않기 위해 노력했답니다ㅎㅎ Top - Thisisneverthat X Have a good time(디스이즈네버댓X해브어굿타임)... Beanie - Obey(오베이) 스트릿 스타일을 더욱 강조해주기 위해 헤드웨어로는 오베이 비니를 선택했습니다. Bag - Jansport(잔스포츠)...
웹툰 '송곳' - 디스 이즈 코리아 스타일!
그리고 과장은 이것이 코리안 스타일이라고 말한다. 내가 송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우리나라의 현실을 송곳처럼 풍자한다는 점과 인간 본질에 대한 내용이 많이 나온다는 점 때문이다. 이 장면도 그 중 하나인데 이 장면을 보고 짜증나면서도 공감이 되는 것이...